갈대의 생각

in #zzan5 years ago (edited)

갈대의 끈을 잡았다가
놓았다 한다.
IMF라는 해충이 내 방으로
들어왔을 때 향기가
밖으로 새어 나갔다.

어느 날 나에게
기회라는 편지가 왔다.
두 친구를 만난 것이다.
한 친구는 용기였고
또 한 친구는 따뜻한 에너지였다.

그 두 친구는 밤중에
슬픈 나에게
포근한 날개와 같았다.
외로움이란 싸늘한 언덕에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고 외투를
입는 것과 같았다.

하지만 짧은 세상의 경험으로는
커다란 아우들을 대하는 게
만만치 않았다.
갈대의 끈은 나의 허리에 묶는
믿음이 흔들렸다.

품위와 출세를 갖춘
반려자를 만났다.
그는 투명한 내 유리병을 붙잡았고
나와 부모님과 아우들에게
잔잔한 평화의 바다를 선물했다.

갈대는 단단해졌다.
우리는 나무식탁에
모여앉아 식사를 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4.63
ETH 3508.1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