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파이어 스플린터를 키워볼까?

in #zzan5 years ago

안녕하세요. @wacol413 입니다.
오늘은 퀘스트를 쉽게 완료했습니다.
파이어 스플린터가 나왔는데요. 저는 파이어가
약하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런데 그동안 보상으로 받은
카드 중에 유독 파이어가 많았습니다. 아마 파이어가
인기가 없어서 막 주는 거 같습니다. 어쨌든 그렇게
쌓인 카드가 이렇게 레벨업을 해서 강한 모습으로
돌아왔네요. ㅎㅎ

저는 워터 쪽을 주력으로 키우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워터 계열 카드값이 너무 올라서 키울 수가 없게 됐습니다.
이제 카드에 투자하는 것은 올 스톱 상태거든요.
19만 원어치 스팀 쌓아놓고 마구마구 카드를 사던 때가
행복했던 거 같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0.1 달러짜리에도 쉽게 손이 안 나가네요.
카드를 한 장만 사면 된다면 얼마든지 사겠지만, 5레벨로
가려면 카드를 최소한 10장 이상을 사야 하니
더 이상 감당이 안 되네요. ㅎㅎ

그래서 비싼 워터 쪽을 다 팔고 그걸로 인기가 없어서
카드 값이 싼 파이어를 키워볼까 생각 중입니다.
다시 생각해보니 그것도 쉽지 않겠네요.
워터 계열을 팔려고 시장에 내놓아도 7일짜리
시계 마크가 붙을 테니 팔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네요.

이런 걸로 고민을 하다니..
제가 스몬에 빠져있긴 한가 봅니다. ㅎㅎ

오늘 받은 보상입니다.

부계정-쓰레기.jpg

부계정

본계정-레어2개.jpg

본계정

부계정부터 확인했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다 쓰레기만
나올 줄 알았는데요. 의외로 레어가 2장이나 나왔네요. ㅎㅎ

-스몬 투자 원금 26만 원 회수 작전-
오늘 원금 회수 금액 : 1294 + 437 = 1982 원
DEC 채굴 : 1294 개 (약 1545원)
퀘스트 카드 : 437 원

지금까지 회수한 금액 : 71,553 원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많은 응원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wacol41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Hi, @wacol413!

You just got a 2.16%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아낌없이 주는나무 후원으로 왔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