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잡설) 일장 춘몽

in #zzan5 years ago (edited)

저는 구운몽의 주인공이 엄청 부럽더라구요. ^^ 죽을 때 죽더라도 저도 그렇게 살고 싶습니다. 수많은 미녀들이랑 결혼해서 같이 살고 완전 재벌에 국무총리까지 올라가고, 전쟁나가면 전쟁영웅. 인기도 절정이죠. 최고 인생 아닙니까? ㅎㅎㅎㅎ 거기다가 대통령만 추가하고 각종 연구개발로 성과 추가하고, 재밌게 노는 거 추가하면, 딱 제가 원하는 인생이에요. ㅎㅎㅎ 그렇게 살고 싶습니다.

Sort:  

뭐 별거 있나요 잠시겠지만 좋은 꿈 꾸시길 기원합니다 ~ ^^;

일장춘몽일 지언정 꿈꾸는 순간동안은 행복하자나여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꿈꾸는 순간도, 꿈을 이뤄가는 순간도 행복합니다. ㅎㅎㅎㅎ
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107.62
ETH 3101.99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