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아니땐 굴뚝에 연기날까? 해외에서도 루머에 대한 움직임은 있습니다.

in #zzan4 years ago

우왕 ㅋㅋ 읽는데 완전 기대되게 만드신... ㅋㅋㅋ
오늘 발렌타인인데!! 그래서 언제 알려주려나요 ㅋㅋ

Sort:  

ㅋㅋ 저스틴이 저런식으로 광고를 위한 광고를 할때는 보통은 싱거운 것이 나올 확률이 많기는 했습니다. 만약 트론과 스팀잇이 무엇인가를 준비하고 있다면 아직 그 마무리가 안된것일 수도 있고 ㅎㅎ..

뭐 우선 서로가 눈이 맞았다는 것 정도까지만 보더라도 좋은 것이라고 봅니다. ^^ 결혼을 할지는.. 두고봐야.. (꼭 결혼이 답이 아닐지도 ㅋㅋㅋㅋㅋㅋ)

이런 싱거운 놈~~ 저스틴이 그런 사람이군요! ㅎㅎ
연기는 피웠으니... 스팀잇에게도 좋은 방향이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67.71
ETH 3758.06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