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미언분들 덕분에 브런치 공모전에 책을 냈습니다 =)

in #zzan4 years ago

이거 들어가서 우째읽나요.. ㅋㅋㅋ 한번 보고싶은데 보는 방법을 모르겠네요..ㅋㅋ
뭔가 요아님 글 잘 쓰셔서 공감도 많이 될 것 같아요

Sort:  

@ukk님! 관심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본문에도 첨부하기는 했는데,
https://brunch.co.kr/brunchbook/think20s
요기 클릭하시면 됩니다 =) ! 글 잘쓴다는 말은 정말 행복하네요 .. ㅎㅂㅎ!
스팀잇에 올렸던 글이라 새로운 글은 아마 맨 끝 챕터 짧은 글들이실 것 같아요! ㅎㅎㅎ

오오.. 아까 안그래도 컴터로 보니까 너무 어렵던데 폰으로 보니까 첫회부터 읽기쉽네요 ㅎ

오 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ukk님 최고 ..bbbbb

읽으면서 첫 부분에 장점과 단점 말하는데서, 단점은 많은데 장점은 머뭇거린다 라는게 제가 어디서 봤는데 너무 잘하고싶어하는 마음에 본인에게 만족을 못해서 할 말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잘해서 그럴지도요 ㅎ

너무 잘 하고 싶은 마음에! ㅠㅠ 맞습니다. 너무 잘해서 그럴지도 모른다는 @ukk님의 응원에 오늘도 힘을 내며! 감사해요 ㅎ

뽜이팅

엇 이 새벽에! 감사합니다 =)

‘ㅁ’b 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18.52
ETH 2983.06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