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 가요] 버스안에서

in #zzan5 years ago

매일 학교가는 버스에 마음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데, 너무 도도해 보이네요. 말꺼내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하지만, 가까이 다가서고 싶네요.

화려한 안무와 신나는 비트로 발표 당시 화제가 됐던 곡입니다. 그룹명도 무척 재미난데요. 버스라는 공간을 음악적으로 해석한 점이 무척 재미있습니다.

자자, 남녀의 입장을 바꾸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는 대사가 지금 들어도 감성을 그대로 느끼게끔 해줍니다.

버스안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자자의 음악과 함께 추억속으로 여행을 다녀와 보세요.

음악과 함께해보세요.

...

Sort:  

자대 배치 받았을때 막 떴던 노래네여~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 가끔 들러서 힐링하고 가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