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ba Tank | 맥도날드, 버거킹, KFC 에서 결혼식

in #zzan5 years ago

결혼식 비용 만만치 않다고들 하죠. 식장, 드레스, 음식 등등... (저는 아직 안 해봐서 잘 모르지만 그렇다고 하네요 ㅋ.ㅋ)

영국에서는 결혼식 한 번 하는 데에 "평균" 33 000 유로(한화 약 4600~5000만원)라고 해요. 프랑스에서도 비슷한 수준이고요.
(경우에 따라 다르겠지만, 평균이 그렇답니다. 한국 결혼식은 더 비싼가요? 궁금)

특히 결혼식장 비용은 높은 결혼 비용의 주범 중 하나이겠죠. 이제 시작하는 부부들에게 큰 부담이 아닐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것이 결혼식을 망설이게 하는 이유가 될 때도 있을 거고요.

과도하게 높은 결혼식장 비용에 대한 반대 급부로서, 영국을 필두 유럽에서는 맥도날드 등 패스트푸드점에서 결혼식이 가능하게 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재미도 재미지만, 금전적 이유가 가장 크다고. 예산이 적거나, 또는 그냥 과도한 지출을 하고 싶지 않은 경우에 한 방법이 될 수 있겠네요.

mc.jpg img src
이 사진은 재미로 연출된 거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미 중국에서는 몇 년 전부터 패스트 푸드점 결혼식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궁금하신 분들 위한 홍콩의 예). 그게 서양으로 넘어 와 확산되려는 추세.

한국에서도 요새는 도서관, 학교 건물 등에서 결혼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들었어요.

저도 뭐, 공공장소를 택하든 결혼식장을 택하든 장소야 어쨌건 간에 개인 사정에 따라 결혼식에 너무 큰 지출을 하지 않는 것은 합리적이라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허위허식은 진정으로 충만한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없죠, 본질 가치를 좇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Sort:  

결혼식장도 중요하지만 두분이 행복하게 사는 게 더 중요하죠. ㅎㅎ

맞죠 맞죠, 훨씬 :)

(앗 시바탱크로 답했어야 했는데 그만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