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주라이프 - 플루스팀) 소리를 이어서 내는 이음줄(슬러Slur)를 배우다.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zzan • 7 years ago 저의 아내도 한 1년이 지나니 들어줄 만 하더군요. 빠른 득음 응원합니다.
앗, 아내분이 플룻을 배우시나 보네요.
1년 지나면 들어줄만 하다는 말에 용기가 많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