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파인트View the full contextsweetpapa (68)in #zzan • 7 years ago 드실줄 아시네요 ㅎㅎ 아이스크림은 추울때 먹어야죠
참 아이스크림인이시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