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퀘하다가 날 샐뻔.....그런데 오늘은 반전이 View the full contextsweetpapa (68)in #zzan • 7 years ago 치킨은 한마리만 있으면 되니 ㅎㅎ 자연스런 가격인듯 합니다
치킨때문에 골치가 아프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