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 이럼 나가린데...View the full contextstylegold (64)in zzan • 5 years ago ㅎㅎㅎ. 지금은 쓰기 좀 아깝죠^^ 나중에 커질 돈인데.. 근데 문제는 커져도 못쓴다는거죠.ㅋㅋㅋ 지를수 있을때 지르시죠~.ㅋㅋ
내일일은 모르니 쓸건 또 써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