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이어트 project] #6 (190712)
야채구이가 짱입니다. 고구마, 브로컬리, 당근, 큰 고추, 파프리카, 가지, 아스파라거스, 양파, 통마늘, 토마토 등등을 두꺼운 냄비에 후추만 넣고 뚜껑닫고 약한불에 굽는데요... 탈 것 같으면 올리브유 약간... 한 10-15분 정도면 정말 맛있는 야채구이 완성됩니다.~~~ 다이어트 요리는 계속 공개됩니다. 채널고정~ 르바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