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4-2-27] 내가 스팀잇을 하는 이유(네이버에 홍보하기)

in #zzan2 years ago

자꾸 많은 분들이 망한다 망했다 소리들을 하시는데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다른 분들 잼난 글을 읽어 보고
여전히 이런 재미가 가득한데 왜 자꾸 그런 소리들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만 제발 포스팅이 바로 방영이 안되고 다른 분들의 소중한 댓글이 보이지 않는 그런 점은 빠르게 수정을 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좀 수정 좀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7
BTC 60250.37
ETH 1580.64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