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고다) 사람들 앞에서 PT(발표)를 잘 하는 방법 ?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것 처럼 연습이 생명입니다
내용의 숙지, 발표시간관리까지 여러번 연습하면 발표시 자신감이 생깁니다
저도 연습을 안하면 발표를 망치는 일이 종종 있더라구요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것 처럼 연습이 생명입니다
내용의 숙지, 발표시간관리까지 여러번 연습하면 발표시 자신감이 생깁니다
저도 연습을 안하면 발표를 망치는 일이 종종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