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뷰] 무료같지 않은 무료 게임 "헬테이커(Helltaker )"

in #zzan4 years ago
요즘 아는사람들 끼리만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헬테이커" 란 게임이 있다.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는 구글에서 "헬테이터" 로 이미지 검색을 해보면 알수 있을 것이다.


이 인기 많은 게임이 스팀에서 무려 "무료" 로 다운받을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 내용은 간단한데 주인공은 어느날 데몬걸 할렘을 꿈꾼다.
 

하지만, 그 할렘을 꿈꾼것으로 만족하지 않고 진짜로 악마녀들을 꼬셔 할렘을 만들기 위해 지옥으로 찾아간다는 얘기. 


게임 방식은 간단하다. 그냥 방해물들을 피하거나 치우며 제한된 턴 안에 꼬실 대상에게 도착하기만 하면 된다. 고전 게임중 "소코반" 이나 "창고지기" 와 대충 비슷한 방식의 게임이다.


악마녀에게 도착하면 꼬심(?)을 시도하고 성공하면 자신의 할렘에 추가 할 수 있다.

게임 자체는 그리 뛰어난편이라고 할수는 없다. 
그렇다곤해도 무료 게임 치고는 굉장히 훌륭하지만... 

인디 게임이라서 그런지 제공되는 스테이지가 10개 정도로 적어서 매우 아쉬우며 스테이지만 좀더 많았다면 유료로 판매도 충분히 인기 있었을것 같다. 


하지만, 이 게임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것은 게임이 재미있기 때문이라기 보다는, 등장인물들의 매력이 더 큰 요인이다.

꼬실 대상이 전부다 독특한 매력이 있어 이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게임의 좋고 나쁘로가 별로 상관이 없다.


솔직히 말해 무슨 게임으로 나오든 저 커여운 켈베쨩이 나온다면 다 명작 아닐까?
어차피 무료고 1~2시간 정도면 어지간하면 엔딩 정도는 볼수 있으니 시간난다면 한번쯤 햅길 추천한다.




Sort:  

재미있는 아이디어 게임이네요. 소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