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엘라 한국어steemCreated with Sketch.

in #zzan3 years ago

Primera.jpg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체 steemit 커뮤니티에서 매우 사실적인 마감을 가진 헬멧 및 갑옷 제조에 대한 나의 발전, 프로세스 및 팁, 내가 현재 좋아하고 이전에 표시 한 액션 캐릭터에 대해 공유하고 배울 수있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소설과 액션 영화를보고 제작하는 새로운 방식의 애프터.

제 이름은 William이고, 저는 베네수엘라, 전자 엔지니어, 영업 사원, 아버지, 형제 및 제 협력이 필요한 방식에 나타나는 기타 직업입니다. 제가 수행하는 많은 활동 중 하나입니다. 나는 가장 열정적이다. 액션 영화를보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헬멧과 갑옷을 입는다.

Segunda.jpg

나는 당신과 과정, 최종 마무리, 새로운 프로젝트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누군가가 의도와 욕구를 가지고 지침, 팁에 따라 이러한 헬멧이나 갑옷을 쉽게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 재료 선택 등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os Vemo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226.98
ETH 2416.6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