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teem] 삼성 Global goals

in #zzan3 years ago (edited)

어제,오늘 공장에 기계가 고장나서 제품을 제대로 납품 못해 난리가 났네요.
공사 현장에 제품이 들어가야 공사를 진행 하는데
장비 맞춘거 취소 하고 시공하시는분 놀고 ㅜㅜ
나중에 인건비 물어 내라 하겠어요

머리가 어지러워 빙빙 도는데 조퇴도 못하고 8시 넘어서 겨우 퇴근 했네요.

코로나 부작용이 2주 넘어서도 나타 나는지 ㅜㅜ
혼자 식은 땀 나고 머리 빙 돌고 약 하나 챙겨 먹고
글 쓰고 자렵니다

삼성 Global goals 동영상광고 보면서 적립금 모아봅시다
동영상 볼 동안 10~30초 시청
다른 화면으로 넘어 가면 안되요
이번에는 1건당 18원 적립
적립한 금액의 2배로 삼성에서 기부 해줍니다



작은 발걸음이 큰 기쁨이 됩니다

참여 할 수 있으시면 함께 하시면 좋겠습니다

응원하는 한화 팀이 오늘 경기는 승리를 하였네요
9월은 24경기중 8승 4무 12패
꼴찌팀인데 10승 이상 투수가 2명이나~
김민우가 너무 잘 던져 줬네요 12승!!
한화는 젊은 선수들로 채워지고 중심 선수들이
자리매김을 확실히 하고 있어 내년의 경기가 기대됩니다
한화 화이팅!! 야구 화이팅!!

이웃님들 좋은 밤 되시고 행복한 연휴 되세요~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jswit_comment_initial.w320.jpg

건당 18원 같으면 의미있네요.

편안한 일요일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Hi~ shrah011!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1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