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의 방과후 요리] 오이무침, 메추리알장

in #zzan3 years ago (edited)

야근하고 조금전에 와서 밥을 먹었네요
아들이 방과후 에서 만든 반찬을 꺼내 줍니다

식초 넣어 새콤달콤하게 만든 오이무침

메추리알장
10개로 만들었는데 먼저 먹고 4개 남겨 놓았네요

아들은 오이는 길게 양파는 잘게 당근은 옥수수 크기로 제법 잘 썰었다고 열심히 자기 자랑을 합니다.
이번 요리는 양념 배합을 아이들이 직접 했다고 하네요
간간하니 맛있게 잘 되었습니다

아까 야근하면서 토스트 먹었는데
맛있게 먹다 보니 밥 한그릇 뚝딱
금새 비웠네요. 아주 배가 든든 해졌습니다
나날이 솜씨가 늘어나는 것 같아요

선생님이 보내주신 사진

이글은 @etainclub께서 만드신 playsteem 에서 작성 되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솜씨가 제법인것같습니다.
아...지금 배고프면 안되는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228.86
ETH 2663.2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