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issteem] 75번째 헌혈과 정기 후원금 자동이체
이 글은 EPSP에 채택되었습니다.
@savec이 "eco posting support program"을 운영하고 있어요~. #친환경 #생태 #eco #environment #복지 #나눔 포스팅을 발굴하고 지원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환경 및 복지관련 포스팅 올려주세요. 이번회차 지원금은 3steem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