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chellin Tune | Raisa

in #zzan5 years ago

잘 만든 곡들인데..너무 화끈한 곡들만 들어서 맘이 동하질 않습니다. 음악에 대해 까다로운 사람들이 자부심을 가지는 것이 언제나 의아했는데요. 같은 입장이 된 제가 볼 때 그것은 더 강한 약을 찾아야 하는 중독자의 마음과 비슷하여 별로 자랑스럽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지나가던 사람들은 아무거나 넙죽 먹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Sort:  

맞습니다. 뭔가 깊이 파고 드신 분들에게는 임팩트가 모자랄(?) 수 있습니다.ㅎㅎㅎㅎ 가볍게 듣기에 좋은 만큼 진득한 매력은 떨어질 수도 있겠네요.^^ 저는 몰랐던 음악이라 마음이 많이 동했습니다.ㅋㅋ

아참.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족들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