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북클럽) 맹자집주 77쪽 7째 줄View the full contextrbaggo (69)in #zzan • 7 years ago 헉 완전 어려운 책을 집어드셨네요 ㅎㅎㅎ
소싯적에 영수학원보다 동네 서당을 더 오래 다녔던지라 옛날 생각 하며 가끔씩 들춰봅니다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