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an.adv의 기본 보팅 어떻게 받으면 가장 합리적일까?

in #zzan5 years ago (edited)

저도 이 부분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당시 지금의 기본보팅이 시작되기 전에는 10,000 ZZAN 이상이면 받을 수 있었는데, 다 제 부계정에 스테이킹 되어있었거든요... 포스팅은 본계정으로 하고 있었는데, 언스테이킹하자니 보상을 포기해야하고... 그래서 저는 부계정으로 큐레이팅 포스팅을 매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뉴비 지원프로젝트인 @kr-newbie에 임대하고 있어요.

본계정은 글 쓰는 만큼 보상을 받는 것으로 하고요 ㅎㅎ 두 개의 계정으로 나누어서 두 배의 기본보상을 받으시는게 문제라면 하나는 공공 프로젝트인 @kr-newbie에 임대지원해주세요 헤헤

Sort:  

르바님 언제나 좋은 일 그것도 아주 열심히 하시는 거 잘 알고 있습니다.^^

저도 요즘 큐레이팅에 맛이 들어서요, 골고루 해주고도 의미있는 보팅을 해주고 싶은 고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난번 대문과 링크를 짠으로 장식한 후 일주일 동안 zzan.biz로 보팅 지원을 받아보고 알았습니다.
기본 보상으로 보팅이 들어오면 그 시너지 효과가 엄청나다는 걸 체감했답니다.

아직 제가 뉴비까지 지원할 여력은 안 되구요, 최소한 제가 아는 이웃분들에게라도 넉넉히 보팅하고, 저도 든든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찾고 싶은 고민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르바님께도 보팅으로 지원 열심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94.12
ETH 3222.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