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이동제한 14일째 - 루브르 회화 책 독서

in #zzan4 years ago

안녕하세요?

@parisfoodhunter 입니다.

20200329_115624.jpg

《Source : The Louvre : All The Paintings 루부르 회화의 모든 것, 뱅상 포마레드 지음 / 시그마 북스》

오늘은 신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프랑스 국가 이동제한 시작한지 14일째 되는 날입니다.

위에 멋진 루브르 회화의 모든 것 이라는 타이틀의 그림책은 작년에 저랑 친한 프랑스인 친구가 저희집에 놀러 왔을때 저에게 선물한 책입니다.

참고로 이 친구는 루부르 박물관 직원이고 자기도 선물 받은 책인데 자기도 이사 가면서 정리하면서 한글도 읽을줄 모르고 어차피 처분하려고 했는데 제가 한국인이란걸 알고 저에게 선물한 책입니다 .

저도 이 책을 서재에 장식용으로 보관하고 있다가 지금 같이 이동제한으로 많은 시간이 생겨서 읽어야겠다고 마음 먹고 오늘 드디어 꺼내서 책 읽기 시작 했습니다.

이동제한 기간에도 평소와 같이 규칙적인 생활을 하기 위해 같은 시간에 취침 및 기상, 식사도 적게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바뻐서 못했던 행정적인 업무랑 취미생활(독서,유튜브 보고 실내에서 운동하기)등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프랑스 이동 제한 2주일 더 연장되니까 일단 4월15일까지는 집에서 있어야 하니 이 기간동안 계획 잘 세워서 생활하려고 합니다.

하루빨리 신종코로나 바이러스가 이 세상에서 사라지기를 바라면서...

Sort:  

책을 크게 찍은건가요 ??
아님 책이 원래 큰거에요 ?
ㅎㅎ
루브르 박물관 한번 가보고 싶네요.
줄서서말고....

책 사이즈가 큰겁니다.
25 cm X 25 Cm 입니다.
총 750 페이지구요.
책 무게도 꽤 나갑니다.

나중에 코로나 바이러스 완전히 사라지면 루브르 박물관 줄서지 않고 관람하세요.
루부르 공식 싸이트에서 사전 예약하고 오시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