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R #4

in #zzan5 years ago

늦었습니다.

용병들이 사냥하는 사이 ESC단추로 빠져 나와 혼자 영월에 입성하는 것도 가능하군요

할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어 용병들을 데리고 와야겠습니다.

시계단추를 누르고 완료단추를 다 눌러 줍니다.

아직 익숙치가 않네요.

ESC단추를 눌러 나온 다음 영월에 들어가 봅니다.

아래 시계 단추 옆 가방 단추를 누르면 사냥한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천 37개 실크 4개군요 많은 지 적은 지 모르겠습니다만, 위쪽 가운데 상점 단추를 눌러 봅니다.

이 건 뭥미? 파는 버튼이 없어요...

천을 클릭해 봅니다. 움직이네요. 그대로 들고 상점칸에 놓아 봅니다.

이래서 불친절하다고 하는 군요 ㅉㅉㅉ

암튼 다 팔아 봅니다.

그냥 잡아당기면 창 전체가 움직입니다.

판매할 물건을 클릭 떠오르면 이동해서 상점창 위에서 또 클릭.

천은 돈이 안 되는군요. 역시 실크.

잔고가 2,111 골드가 됐습니다.

다음은 대전입니다.

ESC 단추를 누르고 나오면 됩니다. 지도 크기 조절은 마우스휠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번엔 대전 산적소굴로 바로 지정해 보겠습니다.

산적소굴을 클릭하니 사냥화면이 그냥 뜨네요 ㅋㅋㅋ

저는 이동해야 하는 줄 알았습니다.

이건 편하네요.

바로 사냥시키겠습니다.

용병 선택하고 시작 단추를 누르니...

웬걸 이동해야 하네요 그럼 그렇지 흐미~~~

편하다는 말 취소!!!

50분 걸립니다.

이동시켜 놓고 자야겠습니다.

내일 사냥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jcar토큰 10월 구독보팅입니다.
새로운 한주 즐겁게 맞이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28.79
ETH 2465.2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