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과제중

in #zzan5 years ago

어제 실습병원에서 case컨퍼런스를하고 과제를 추가 및 수정하고있다. 피곤한데 시간이없다. 오늘도 밤을새워야만할것같다. 시간은없는데 노트북까지말썽이다. 주말이라 고치지도못하고 답답하다. 오늘은 서울에서 강릉에왔다 돈을아끼려고 KTX가아닌 고속버스를타고 왔다. 터미널에 도착한시간으로부터 가장빠른시간의버스가 프리미엄등급의고속버스였다 한시간기다리면 우등등급의버스를탈수있었지만 너무더워서 그냥 프리미엄버스를 탔다. 이럴줄알았으면 시간이라도짧게걸리는기차를 탈껄..이라는 후회를했지만 프리미엄등급의고속버스는 좋았다 자리마다 커튼이있었고 의자조절도5단계로할수있었다 야간에는 책을보라고조그마한등이달려있었고, 간이탁자와 충전을위한USB포트까지있었다. 값어치를했고 편하게 왔으니 만족한다. 학생신분으로는 조금부담되는가격이지만 한번쯤은 이용해볼만하다.
@cyberrn@sct1004

Sort:  

동네를 벗어나질 않는데 기회가 되면 타볼게요.

스팀잇 비번 잃어버렸다네요. 보팅하지 않는게 좋을 듯합니다. 찾을 때까지는...

헉~! 우째요~ㅠㅠ
토닥~ 토닥~ 토닥~

계정 초기화 요청 방법 있는거로 아는데요...
스팀잇 관련 글 검색해보시면 도움 될거에요~

해킹 당해서 복구한 방법 글

우선 steemd/@ 계정명 하시면 recovery account 정보 확인 후에 진행~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거를 제가 좀 배워야할 듯 합니다아~~^^

Posted using Partiko iOS

아요곰님 포스팅이 도움 되실거에요~^^

스팀잇 검색 기능 활용하즈앙~💙
검색에는 검색 키워드를 무엇으로 할지 늘 고민되지만~

분실 상황임에도 도난으로 검색해보면...

짠~! 💙

https://steemit.com/kr/@ayogom/nxua1-steem-tip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나깨나 검색하자~~ 정보의 바다에서 다 건진다~~ 접수했다는^^

Posted using Partiko iOS

다행히 steem 이네요~^^

언능 복구 잘되시길~💙

검색이 어렵긴 해요... ㅠㅠ
홍길동 블루엔젤 워낙 글들을 거의 다(?) 읽다보니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금의 힘들었던 추억은 먼 훗날 힘이 될거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29.11
ETH 2528.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