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상잡기 22-117] 깨밭 매기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zzan • 4 years ago 아 귀여워ㅋㅋㅋㅋㅋ 성질은 고약할지 몰라도 덥다고 저기 들어가 있는게 너무 귀욥귀욥ㅎㅎㅎ 나만 댕댕이 없... ㅠㅁㅠ ㅎㅎㅎㅎ
형, 난 키우는 거 반댈세. 묶여, 개한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