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카 뻘소리] #1 힘들어 숨이 턱에 차면 이미 정상이 가까운거라고~~

in #zzan4 years ago

카카형님의 질문에 답변 드리옵니다 'ㅡ' 크크큭
(포스팅거리 까지는 아닌 것 같아서 ㅎㅎㅎ)

1.아직도 대박난 사업정리한 돈으로 형이 놀고 있는지?
-> 대박까진 아니었구 ㅎㅎㅎ 아직은 잘 놀구 있엉 ㅎㅎㅎ

2.이사간 집은 조용한지?
-> 옆집과 벽간소음은 조금 있는데, 옆에 여성분 혼자 사셔가지구 조용해서 다행이야 ㅎㅎ

3.신규 사업 아이템은 정했는지?
-> 지금 당장의 생각은 사업은 잠시 멈추고,
내년부터 재취업 준비로 가닥을 잡아볼까 고민중!! ㅎㅎ
하지만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 ㅎㅎㅎ

4.연예는 하는지?
-> 눈물...ㅠㅠㅠ ㅎㅎㅎ 아직 화려한 솔로!! ㅎㅎㅎ

우리 카카형도 진심 진짜로 퐈이팅!! ㅎㅎ
우리 정상에서 숨 헐떡이면서 만나가지구 만쉐를 외치자구!! 으자자자잣!! ㅋㅋㅋ

Sort:  

옆에 여성분 혼자사는 걸 벌써 파악했구나!!
역시!!

ㅋㅋㅋㅋㅋ

이제 한 번 이웃사촌끼리 사이좋게 지내보려구 ㅎㅎㅎ

ㅋㅋㅋ 뉴발형 이제서야 봤네
내가 잠시 멍때리기 하고 있었거든

음 옆집이 아직은 조용하지만 언제까지 조용할진
뉴발형에게 심신에 안정이 있기를

재취업?? 사업을 해..
형은 이미 사업해서 재취업 잘 안맞을지도
암튼 형에 결정을 항상 응원해^^
그리고 연예... 쩝
옆집이라도 그것도 응원해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22.23
ETH 3563.16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