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an.adv의 기본 보팅 어떻게 받으면 가장 합리적일까?

in #zzan5 years ago (edited)

저랑 정확히 똑같은 고민을 하시네요ㅋㅋㅋ
저도 아직 고민중이긴 한데,
나중의 트립스팀이나 지금의 AAA 때문에 본계정에는 기본보팅 받을 정도의 ZZAN을 유지하고 나머지는 부계정에 보낼까 생각하고 있어요ㅎㅎ

이유는 ZZAN은 자유주제라 다양한 사이트에서도 함께 적용할 수 있는 태그여서 다양한 포스팅에 기본 보팅을 받을 수 있는데, 트립스팀이나 AAA에 newiz.zzan 계정으로 작성을 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아서;;ㅎㅎㅎ
(물론 부계정을 완전 새로운 걸로 쓰면 되지만 그건 또 싫고ㅋㅋㅋ)

또, 뭔가 글은 본계정으로 쭉 쓰고 싶긴 하거든요ㅎㅎ

그래서 저는,
본계정에 기본보팅 받을 정도의 ZZAN 스테이킹,
나머지는 부계정으로 보내서 효율적인 보팅운영을 생각하고 있어요! 아직까진요ㅎㅎㅎ
물론 본계정에 스테이킹 된 양만큼은 조금 비효율적으로 운영되긴 할테지만요ㅎㅎ
(근데 또 생각하면 기본보팅을 받기위한 ZZAN 금액이 원화로 13만원정도니까 조금은 비효율적으로 운영되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해서요ㅎㅎ)

저도 지금 ZZAN을 매수 걸어놓고 모으는 중이라,
제가 생각하는 ZZAN을 모을때까진 좀 더 고민을 해보긴 할거예요ㅎㅎ

혹시 하이트님께서도 좋은 방법 생각나시면 꼭 알려주세욥!! 'ㅡ' ㅋㅋㅋ

Sort:  

적고보니까 너무 의식의 흐름대로 급하게 적었네요ㅋㅋㅋㅋ
그...그래도 저의 생각을 이해하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ㅡ';;ㅋㅋㅋㅋ

왠지 동지가 있는 거 같아서 하루종일 고민하느라 아프던 머리가 낫는 거 같아요.^^

저도 뉴발님같은 생각도 해봤는데요...
우선 본계에 내 글을 일괄되게 관리하고 싶다는 생각은 저랑 완전히 같으시고요.

그러나 본계가 기본 보팅 받을 수준(즉 0.1% 스테이킹)을 가지고 있는 건, 앞으로 zzan이 성장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그 수준이 자꾸 높아질 거라는 거죠. 많은 zzan을 가지고도 언제나 그 경계를 예의 주시하면서 사는 건 불편할 거 같아요.

그리고 공지글에 보면 계정을 두개로 나누는 이야기가 언급이 되어 있어요.
두개의 계정을 0.1% 유지해서 기본 보팅을 두배로 받는다는 불손한 생각을 우리는 전혀 하지 않아도 결국 그렇게 비춰질 수 있다고 봐요.
우리는 순수하게 부계로 자유로운 보팅을 하고 싶을 뿐이잖아요? 그리고 제가 한달 동안 해보니, 아는 분의 글을 보고 의미 있는 수치를 보팅하는 맛이 참 남다르더라구요.ㅋㅋ 스팀잇에서는 해보지 못한 일이라.ㅋㅋ
하지만 그런 나의 의도가 표면적으로도 보여질지는 미지수지요.

그리고 공지글에서 나중에 우수홀더에 대한 특별대우도 잠깐 언급이 되어 있는데, 그때가 되면 지금이랑 똑같은 고민을 하게 될 거 같아요.
두 계정의 zzan을 합치면 우수 홀더가 될 지도 모르니까요.

마지막으로 다음 글에서 정리해서 포스팅하겠지만, 나의 큐레이션 보상을 높이는 방법을 생각해도 한 계정을 운용하는 것이 이익일 거 같아요.
이 부분은 내일쯤 정리해서 다시 글을 올려볼께요.

제가 요즘 코인 공부하느라 하루가 다르게 늙네요.ㅋㅋㅋ

아ㅎㅎ 공지글에 또 그런 내용들이 있었군요ㅠㅠ
생각해보니까 정말 기본보팅을 두배로 받으려고 하는 거처럼 보일 수도 있고...음...ㅋㅋㅋㅋ
아 그럼 저도 다시 처음부터 고민을ㅋㅋㅋ
머리가 다시 복잡해진 뉴위즈 @_ @;;ㅋㅋ
일단은 본계정 스테이킹에나 신경을 써야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