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난 스팀잇 고래보다 ZZAN에 고래가 되고 싶다. zzan 고래 프로젝트 돌입!!

in #zzan5 years ago (edited)

우왕ㅎㅎㅎ SPT는 원탑이네 카카형 ㅎㅎㅎ
나도 빨리 미래의 자식들한테 남길 유산 모아야하는데ㅎㅎㅎ
카카형 따라갈라면 아직 멀었군 ㅠㅠ ㅎㅎㅎ

카카형 근데 저 보유량은 어느 사이트에서 보는거얌???ㅎㅎ

Sort:  

뉴발형 미래에 자식이 있나요???

크크큭 사실 이미 숨겨둔 자식이 'ㅡ' 크크크큭

https://passionbull.github.io/scot-manager/?scot=ZZAN

요기서 보면 돼
ㅋㅋㅋㅋㅋ 난 자식들에게 남길게 아니고 내가 놀고 먹기에 쓸 예정이야 ㅋㅋ

ㅋㅋㅋㅋㅋ 유산이 아니었구낭!! ㅎㅎㅎㅎ
사이트도 알려줘서 고마워 카카형!! ㅎㅎㅎ

우선 나부터 잘먹고 잘살고 남으면 주는게 유산ㅋㅋㅋ
사이트는 핸드폰에선 좀 불편할수도..
컴퓨터에서 보면 아주 굿~~~
나부터 우선 잘 먹고 잘살자~~~ ㅋㅋㅋ

뉴발,오이형 금방 결혼하는걸로 우리 응원해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27.21
ETH 2754.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