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시 : 시골 선착장] zzan 작가공모 이벤트 참가작 #1

in #zzan5 years ago (edited)

와... 이건 진심 빈 말이 아니라
카카형의 이 시 진짜 내 가슴 후벼 팜ㅎㅎㅎ

중국이든 한국이든, 어촌의 부모님의 모습과 그 마음이 딱 그려짐 ㅎㅎㅎ
올~~~~ ㅎㅎㅎ 멋있네 카카형ㅎㅎㅎ
레알 풀보팅 삼천만번 감이다ㅎㅎㅎ

Sort:  

형에 삶과 비슷한 경험이 있구나~~
내가 아주아주 어렸을적
부모님에 초라한 모습을 부끄러워 한적이 있어

지금은 아버지가 되고 나니 아이들 밖에서 만날땐
쿨해 보이고 초라해 보이지 않으려고 노력을 하네
지금 나이들어 생각하면 항상 부모님께 감사하고 감사할 따름이야
죄송한 마음도 많이 들고...
그래서 더 잘해야 겠지 자식노릇도 부모노릇도
고마워 형!! 부족하지만 형에 칭찬이 힘이 되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094.73
ETH 3446.0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