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 드디어 한발짝 다가왔다!

in #zzan5 years ago

image.png

오늘 스팀잇에 접속해신분들은 뭔가가 많이 바꼈다는 걸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 중 가장 큰 변화가 커뮤니티스가 생겼다는 것이죠.

아직 생성된 커뮤니티스가 많진 않아서 이게 뭔가 하시겠지만 말 그대로 우리가 기존에 사용하던 sct나 zzan, jjm, 트리플에이 등의 바로 이 커뮤니티스입니다.

커뮤니티스 생성방법

image.png

스팀의 월렛 메뉴에서 커뮤니티스를 클릭하시고!

image.png

여기서 커뮤니티스 명과 간략한 소개글을 남기면 됩니다 :)

image.png

보시면 오너네임과 패스워드는 어떻게 하시는지 잘 아시죠?!!
잃어버리면 클납니다! 꼭 메모!! 저장!! 습관! ㅎㅎ

image.png

마지막으로 3스팀을 내시면 완료가 됩니다 ㅎㅎ

이후 설정은 생성된 커뮤니티스 메뉴에서 해주시면 끝!!

참 쉽쥬?

Sort:  

존형이하나만드시죠

형님 취향에 맞는 뵨태커뮤니티스 하나 창립해주시죠! 제가 부방장할께염 ㅋㅋㅋ

창설과 동시에 저는 형님들에게 뮤트 당하겟죠

스몬방, 코인방, 주식방 하나씩 만들어 가야겠군요.

크.......먼저 점유한자가 이기는 게임이 시작된건가염?! ㅎㅎ

뭔가 바뀐듯한데... 이거 적응이 안돼네요! ㅋㅋㅋㅋ

독거 커뮤니티스 하나 만들어줘 형~

ㅋㅋㅋㅋㅋㅋ 그런 커뮤니티는 필요없음!! 단호!!

아.. 이 형님 너무 단호하시넴 ㅋㅋㅋ 로또 커뮤니티스 하나 가봐염 ㅋㅋ

헐! 로또 커뮤니티스 ?? 늅좐흉아가 만든거야? ㅋㅋ

바뀌어서 뭔가 하고 있었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66.72
ETH 2683.9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