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review] 신성한빵(holybread)심화 - 드디어 히어로 2명 운영! #5

in #zzan5 years ago

CONTENTS

[game review] RPG게임이 생겼다?! 신성한빵?(holybread) 뭐 이런게 다 있지? #1
[game review] 신성한빵?(holybread)! RPG의 꽃 아레나!! 아레나로 돈버는 방법 #2

[game review] 신성한빵?(holybread)! 아이템을 마켓에 팔아보즈앗! (feat. 청소부아줌마) #3

[game review] 신성한빵(holybread)심화 - 베타적 캐릭과 이타적 캐릭이 있다? #4

드디어 멀쩡한 캐릭터를 섭외했습니다. .. 가 아니라 히어로 슬롯이 뚫렸습니드앙~~!

아레나 승리횟수와 에너지 사용 횟수의 조건을 달성하면 슬롯이 열리네요!!

마켓에서 히어로 검색을 해서 가장 저렴하면서 능력이 좋은 우리 로빈훗으로 섭외를 했어욧!

우리 멀쩡하게 생긴 캐릭.. 아니 로빈훗(애칭임다)은 행운의 캐릭인가봐요! 섭외 후 아레나 190위에서 위로 못뚫고 청소부 아주머니 혼자 낑낑대고 있었는데... 엄훠나? 140대권까지 올라왔습니다. 짝짝짝

이제 빵부스러기는 15분당 856.29개를 채굴하고 있네욤!

캬...잘생겼네욤....

이제 곧 주말이니 빵부스러기 팔 시간이 다가오네염!!

일주일치 누적 수익 다 팔아보즈아!

이제 여러분도 빵을 지르시면 됩니다 :)

Sort:  

i enjoyed the game review.......

Posted via Steemleo

캬...잘생겼네욤....

어디가요? ㅋㅋ 히어로들이 참 거시기 합니다! 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까지 신선한 빵으로 알고있었음

홀리브래드인데 왜 신선하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신성이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2.76
ETH 2554.5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