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 상연 01 (feat. 더 글로리)

in #zzanlast year

Chapter 1 - 상연의 비극

상연은 바쁜 도시의 한 가운데서 자신의 가장 큰 실수를 저질렀다. 성폭행에 당하고 그 결과로 임신하게 되었다. 그녀는 무엇을 해야 할지 몰랐다. 주위에서는 그녀가 아이를 지우라고 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녀는 아이를 낳을 것이다. 그리고 그녀의 딸, 은동이 태어났다.

상연은 마음이 아프고 괴로웠다. 그녀는 자신이 겪은 모든 것을 잊으려고 노력했지만, 언제나 그것이 그녀를 따라다녔다. 그녀는 살기가 싫어졌다. 그녀는 자신의 아이를 이 세상에 둔 채로 죽을 생각을 하고 있었다.

어느 날, 그녀는 집으로 돌아가자마자 침대에 누웠다. 그녀는 자신이 머물러 있는 이 세상에서 벗어나고 싶었다. 그녀는 자신의 모든 고통과 아픔이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녀는 생각을 바꿨다. 그녀는 아직 살아야 할 이유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이제 자신의 딸을 위해서 살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녀는 다시 일어나고, 자신의 아이를 돌보았다.

은동이는 그녀를 행복하게 만들었다. 그녀는 이제 자신의 아이를 지킬 것이다. 그녀는 이제 더 이상 자살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자신의 아이와 함께, 이 세상에서 살아남을 것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85.21
ETH 2922.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