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아이스크림 커피..mssy1004 (63)in #zzan • 5 years ago 커피에 아이스크림을 살짝 올린 맥도날드의 아포가토... 다 섞이고 나면 바닐라 라떼 맛이라고 할까나? 달달함의 극치인듯^^ #kr #sct-kr #da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