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왕복 220Km 출퇴근 가능할까요? - 21년11월12일 금View the full contextmirae1080 (64)in zzan • 5 years ago 출퇴근 150KM정도는 해봤는데 할만하던데요,, 단지 교통체증이 문제인데 저는 지방이라 길막은 거의 없어 그랬던듯 합니다^^
아침 출근은 1시간 40~50분정도 퇴근은 2시간~2시간30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다니다 보면 적응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