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대구][봉무동]농부

in #zzan3 years ago

대구 동구 봉무동

파스타 맛 집, 피자 메뉴 추천

농부
봉골레 파스타, 알리오 올리오, 토마토 파스타
크림 리소토, 가성비 좋은 맛집

오랜만에 괜찮은 맛 집을 찾아
포스팅을 하나 올려보네요~!
바로 이시아폴리스 맛집

<농부>
입니다~!

​지도를 찾아가시면
큰 상가건물에 2층에 올라가시면
가게를 찾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가게 내부 모습은
진짜 농촌이 생각나는 듯한
몇 가지 인테리어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반대편에는 특이한 전구들과 함께
농부 로고가 적혀 있었어요~!

가게 조명과 인테리어가
참 특이했어요~!

그리고 메뉴판입니다~!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지만
메뉴들 옆에 작은 빈칸들이 있어
직원분께서 필기구를 하나 주셔서
체크를 한 후에 불러달라고 하셨어요~!

메뉴에 대해 설명도 자세히 나와있어
먹고 싶은 음식을 편하게 체크해서
직원분께 드렸답니다~!

그리고 뒷면에는 파스타와 피자 종류가 있었어요~!
맛있는 메뉴들이 참 많아
고민이 많았답니다...

그리고 테이블에는 미리
포크와 나이프, 숟가락과 함께
핫 소스와 냅킨이 있었고
그 앞으로 앞접시와 물컵이
가지런히 놓여 있었어요~!

그리고 제일 먼저 나온
식전 빵입니다~!
크게 자극적인 맛보다는
음식을 기다리면서 세지 않은 소스와 함께
간단히 먹기 참 좋았어요~!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약간 매콤한 낙지 스파이시 필라프입니다~!
매운 걸 잘 못 먹으시는 분들은
매콤할 수 있지만
맛있는 매콤함이라서
매운 걸 잘 못 먹는 저희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다음으로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
등심 돈가스입니다~!
돈가스는 그냥 말할 필요도 없이 맛있었고
샐러드가 소스와 함께
독특한 맛이라서 참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파스타까지~!
메뉴 3개라서 배 터지게 먹었지만
참 맛있어서
다음에 또 갈 예정인
<농부>
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