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대구][봉무동]튜나 다이닝

in #zzan3 years ago

대구 동구 봉무동

참치, 연어 초밥 맛집

튜나 다이닝
이시아폴리스 스시 맛집
참다랑어 세트, 모둠 튀김
양 갈비 스테이크, 샐러드

한 달에 두세 번은 꼭 먹어줘야 하는
월례 행사~!
한 번씩 맛있는 연어나 참치 초밥을
먹으러 다니는 날이 있답니다~!
(아무튼 있어요...)

이번에는 가끔씩 갔지만
이번에 처음 포스팅 올려보는

<튜나 다이닝>
입니다~!

지도를 따라
골목을 가다 보면
물고기가 부위별로 갈라져 있는
투나 다이닝의 로고를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가게 내부에 들어가기 전
밖에는 특이한 조명들이 빛나고 있답니다~!

가게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그래도 여러 개의 자리들이 있어
기다리지 않고
가게로 들어올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게 중간에는
참치의 부위별 살을 설명하는 것 같은
모형이 큼지막하게 붙어 있었어요~!

자리로 안내를 받고
테이블 위에는
간단하게 접시와 물컵, 젓가락이 먼저
세팅이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메뉴판을 받아서 봤답니다~!

전체적인 메뉴입니다~!
일단 생선회, 나베, 튀김, 구이, 샐러드, 스시 등
메인메뉴들이 있었고
참치와 연어가 주를 이루고 있었어요~!

ogq_58146d74c399f-3

그리고 식사, 음료와 다양한 메뉴들은
메뉴판을 참고해주세요~!

제일 먼저 간단한
수프와 우동국물이 나왔어요~!
심심한 맛에 배부르지 않게
애피타이저로 참 좋았어요~!

그다음에는
샐러드와 튀김, 단무지와 생강 등
곁들여먹는 음식들이
먼저 나왔답니다~!

특히 저 튀김이 참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저희는 초밥을 시켰는데
거기에 같이 나오는
튀김과 우동도
양이 엄청 많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먹음직스러운 연어초밥과
다양한 모둠 초밥까지~!
또 가고 싶은
<튜나 다이닝>
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66.68
ETH 3129.16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