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ttr][경상북도][경주]컵넛

in #zzan3 years ago

경상북도 경주
황리단길 핫한 도넛 카페
컵넛
황남동, 분위기 좋은 핫플레이스 카페
인생 샷 포토존, 디저트 카페

추우니 감기 조심하세요...
이번에는 가까운 곳으로 한 번 나가봤답니다~!
바로 경주 황리단길

<컵넛>
cupnut
입니다~!

주말에 찾아가서 주차하기 쉽지 않았는데요...
근처에 겨우겨우 주차하고
도넛 포장을 위해 찾아가 봤답니다~!
먼저 세워진 입간판이
반겨주고 있었어요~!

경주의 건물들은 전통 기와지붕이 올려져 있어
카페 외부 모습은 위 사진과 같이
깔끔하고 전통적인 모습이네요~!

그리고 내부로 들어가
카운터 앞에 있는 메뉴판을 먼저
살펴봤답니다~!

도넛 모양 종류와 함께 3, 4피스와
그 옆에는 간단한 음료들이
투명 메뉴판 위에 적혀 있었어요~!

그리고 카페 중앙에는
각종 도넛의 모형이 있어서
구경하면서 선택하기 편했답니다~!
시나몬 슈거, 말차, 로투스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개성 넘치는 도넛들이라
고르는데 고민을 많이 했어요...

취향에 따라 3개 포장 박스로 주문하고
카페를 돌아봤답니다~!
입구 쪽에는
갓 나온 도넛들이 전시되어
구경할 수 있었어요~!

카페 내부는 넓진 않았지만
여러 자리가 있었고
특히 카페 주변으로 야외 자리가 많아
날씨가 좋을 때
밖에서 있어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포장을 해서
챙겨갔답니다~!
포장 박스 위로
간단한 도넛 설명서(?)가
붙어 있었어요~!

큼지막한 박스가
들고 가기에도 편했고
박스가 예뻐서 선물하기도 참 좋겠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3개만 먹었지만
또 먹으러 가고 싶은
<컵넛>
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