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일퀘하다가 날 샐뻔.....그런데 오늘은 반전이 View the full contextluckystrikes (76)in #zzan • 7 years ago 스몬 정말 열심히 하시네요 ㅅㅅ 낼 어그로드가 서울에 온다는데 팀kr도 믿업 가즈아~^^
이게 사람을 중독시키네요. 제가 이렇게 많은 시간을 게임할 줄 몰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