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MINER 코인이야기) 추세선라인View the full contextlovelyyeon.sct (76)in #zzan • 7 years ago 시원하게 추세선을 돌파했습니다! 라고 koreaminer님이 포스팅할 날이 와야할텐데 말이지요~^^ 즐거운 한주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