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lands 업데이트 2일정도 남았네요.

in #zzan4 years ago

zzzz.jpg

Splinterlands의 업데이트가 2일정도 남았습니다.

요즘 스팀이나 HIVE 시세가 너무떨어져서 보팅능력이 상실되다시피 하고 있습니다.

저도 SP를 임대해주고 보팅봇의 도움을 받고 있는데 봇의 도움없이 정상적으로 포스팅하는 유저들은 $1찍기도 힘들것입니다.

최근 DEC의 시세가 좋다보니 스팀몬스터 게임을 해서 받은 DEC를 스팀이나 하이브 엔진을 통해 스팀을 받는것이 더 이익일수 있습니다.

이렇게 암호화폐 시세가 낮을땐 포스팅보다는 게임을 통해서 수익을 창출하는것도 좋다고 생각되네요,

2일후에 Splinterlands 어떤 변화가 생길지는 업데이트를 진행되어야 정확히 알수 있지만 효율적으로 실행하려면 많은 연구가 필요해 보이네요.

플레이어중에 토지를 투자개념으로 많은 토지를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50% 할인된 가격에 분양을 하니 투자목적에서 많이들 구매할듯한데 많은 토지를 보유하고 있는 플레이어는 유휴 상태로 두지않고 팔지 않고 토지 및 건물을 다른 플레이어에게 임대 할수 있다고 하네요.

건물주 개념처럼 임대해주고 임대료를 받는 시스템을 도입하려고 하는것도 같습니다.

토지나 건물을 안가지고 있으면 다른사람에게 빌려서 아이템이나 주문 공장을 빌려서 카드를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아이템만드는 재료로 노멀카드를 소비하는것을 도입하면 시세가 엉망인 카드가격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이 분명 될것 같습니다.

xxx.jpg

yyyy.jpg

Splinterlands 퀘스트는 대지덱이 선택되었습니다.

비교적 쉽게 마쳤는데 하위리그이다보니 보상이 좋지가 않습니다.

남은 하루도 즐거운 시간보내시기 바람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