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이야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aaaaaaa.jpg

신종코로나의 확산이 잠잠하다 했더니 어제와 오늘 지역사회 간염으로 의심되는 환자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수도권이 아닌 대구에서 확진자가 발생했는데 이분도 해외여행간적도 없고 확진자를 만난적이 없기때문에 지역사회 전파로 볼수가 있을것 같습니다.
지역사회전파는 간염사실로 모른체 일상생활을 하게 되니 다른사람들에게도 조용히 전파되어 중국처럼 번질수 있다는게 우려되는점이네요
다행히 한국은 아직 확진자주위로 통제가 잘되고있고, 전파자수도 많지 않아서 확진이 되어도 충분한 치료를 통해서 완치받을수 있지만, 어린아이든지 나이많은 어르신들은 면연력이 떨어지다보니 위험한 상황도 될수 있으므로 각별히 위생관리는 더욱더 철저히 하셔야 겠습니다.
가상화폐시장 이틀간의 큰폭하락을 접고 상승세 전환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번 강조하다시피 얘기드렸지만 수익이 많이 나는것도 좋지만 그수익을 지키고, 손실을 적게 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100원에 매수했을때 130원이 되면 종목의 20%, 150원이 되면 20% 이런식의 분활 수익차익실현은 필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코인이라도 무한대로 상승할수는 없습니다.
목표한 금액을 정해서 매뉴얼대로 투자하셔야 며칠전처럼 갑자기 급락하는 시장에 대비할수가 있습니다.

스팀몬스터 대지덱이 선택되었네요.
소환수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스팀을 모으고 있어 물덱과 생명덱도 구입을 하면 더 좋은 상위리그 진출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지난시즌 다이아몬드3까지 진출했는데 더 진출하려면 소환수 업그레이드가 절실하네요.
추워진 날씨 건강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성투하시기바람니다.

bbbbbbb.jpg

Sort:  

지역사회 전파라면 이제 유행처럼 번질 것 같네요. 평소 건강관리를 잘해야할 것 같습니다.

확진자의 동선과 관련없는데 확진되면 정말 문제될듯 싶네요.

JCAR 2월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마스크 필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14.66
ETH 2400.80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