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nextcolony 이야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33333.jpg

어제까지 요란하게 비바람을 동반한 모습은 보이지 않고 적막이 흐르는 새벽시간입니다.
이번 태풍이 직전태풍보다 몇배 더 강력하다는것을 느꼈는데 비 피해는 생각보다는 적었던것 같네요.
태풍도 무사히 지나간것 같습니다.
어제 실버등급에 입문해서 여러번 게임도 하지않았는데 연속 패배를 해서 다시금 브론즈 등급으로 추락을 하였습니다.
역시나 스몬을 제대로 하려면 현질을 해서 카드조합을 해야할듯합니다.

bbbbbb.jpg

오늘 퀘스트로 대지덱을 하였는데 보상으로 10마나가 들어가는 카드를 보상으로 들어왔네요
이카드 선택하면 다른것 넣기도 힘들듯보이네요
다행이 전에 한번 조합한 카드가 있어 레벨2로 만들기 위해서 조합을 합니다.

ccccc.jpg

레벨2로 만들었는데 게임에 들어가니 경고 메세지 같은게 뜨네요.
처음 덱을 선택할때 나오는 소환수카드를 업그레이드 해줘야 이게 제대로 적용이 되는듯하네요.
스몬입문 한달도 안된 초보가 보니 시행착오를 격으면서 하나씩 내우는듯합니다.

aaaaa.jpg

nextcolony 게임은 여전히 심시티를 하고 있는중입니다.
아직 즐기는 게임이 아니라 하루에 한번정도 접속해서 건물과 스킬 업만 할 예정입니다.
새벽이 지나면 다시금 출근준비해야하군요.
남은 시간 꿀잠주무시고 한주동안도 홧팅입니다.

Sort:  

즐거운 스몬하세요.

즐몬 하세요.

도로옆에 바다가 있는 곳에는 파도가 도로로 막 넘어 들어왔습니다.
집채만한 파도라는 말이 딱이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49.50
ETH 3803.71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