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R 코인스몬이야기

in #zzan4 years ago (edited)

스팀잇.png

cccccc.jpg

어제부터 내리는 비가 오늘까지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요즘 블랙아이스 사고같은 빙판길 사고가 많이 일어나고 있는것 같은데 특히나 운전하시는분들은 빗길에는 조심운전하시기 바람니다.
오늘 비트코인이 단기 고점을 돌파했습니다.
오랜만에 900만원대의 시세를 보는것 같네요.
여러번 언급했지만 현재 시세대로 BTC 반감기를 맞이하면 마이닝 업계는 전기세같은 유지관리비가 나오지 않아서 문을 닫아야합니다.
어떻게든지 시세를 뜰어올려야 하는 입장에 있지요.
문제는 BTC가 상승을 한다면 다른 알트코인들이 따라서 상승을 해주면 좋겠는데 지금 시장분위기가 너무 좋지가 않습니다.
수급이 무너진시장이라 상승세로 전환할지는 시간을 두고 지켜봐야할듯하네요.
오늘 스팀몬스터는 물덱퀘스트를 수행했습니다.
몇십점만 더 하면 실버1 보상을 받을수 있지만 근무중에 계속 게임하기도 힘들고 연승하기도 힘든상황이라 실버2보상을 받고 퀘스트를 마쳤습니다.
모두들 성투하시고 광렙득템하시는 하루되시기 바래요~

aaaaaaaa.jpg

bbbbb.jpg

Sort:  

퀘스트 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 ㅎ
900을 다시 뚫었으니 4자리도 보면 좋겠습니다

최소 1100-1200만원 만들어야 반감기 손익분기점일테니 어떻게든 올리리라 봄니다~~

비가 와서 날이 흐리네요~

서울쪽도 비가오는군요.

ㅎㅎ 지금은 결혼 후 평택으로 와서 살고 있어요. 오늘도 어둡네요 ㅠㅠ

장기고점 가기를 바라요~~ㅎㅎㅎ

빙판길 항상 조심해야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산쪽은 눈이 안내려서 타이어도 스노우 안쓰고 그대로 달리니 이쪽 가시는분은 2차사고에 조심해야합니다.

오늘도 즐몬~^^

스팀 이젠 가즈앙~!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슬슬 올랐으면 좋겠어요 ㅎ

멋진 하루되세요~~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JCAR 구독보팅입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