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스몬이야기

in #zzan5 years ago (edited)

bbbbbbb.jpg

ccccccc.jpg

드디어 비트코인이 1000만원을 돌파했습니다.
1000만원 회복의 의미는 상징적인 의미가 큰데 그만큼 시장이 회복되고 있다는 단적인 증거이기도합니다.
BTC를 중심으로 상승하니 알트코인들 까지 순환매적으로 10% 이상씩 오르는종목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팀은 160원 그나마 최근 거래량도 증가하고 소폭상승했지만 다른코인들에 비해서 그동안의 상승율이 너무 저조하네요
아무래도 그동안 내리기만 하는 스팀이다보니 투자자들의 믿음을 심어주기에는 역부족이었던것 같습니다.
알트코인들의 상승장이 오면 그때는 묻지마 식으로 그동안 하락폭이 많았던 종목중심으로도 순환매가 들어오니 기대를 가지고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스팀몬스터 실버2에서 지금 어둠덱 퀘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근무하면서 게임을 틈틈히 해야되다보니 어려움이 많이 있습니다.
즐기면서 하는거니 상위리그 빠른 진출보다는 시간도 2주나 남았고 하니 여유있게 해야겠습니다.
오늘 불금이네요 모두들 즐거운 시간들 보내시고 성투하시고 득템하시는 하루되시기바람니다.^^

aaaaaaaa.jpg

Sort:  

1000만원 돌파하기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네요.ㅎㅎ
하지만 전 아직 갈길이 멀어요.ㅋ
저 위에 물려있어서.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몇천원이 스팀평균단가이면 시간이 걸리기는 하겠네요. 힘내십시요~

쑥쑥 올랐으면 좋겠네요 ㅎ

멋진 주말되세요~~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JCAR 구독보팅입니다.
날마다 좋은 날 되세요.

!shop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koreaminer!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5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com.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You lose! 你输了!愿赌服输,请给我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