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부도난 회사의 열받음,,View the full contextkimyg18 (75)in #zzan • 6 hours ago 전국민 욕먹고 20억... 싼 것인가 비싼 것인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