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주먹이 운다,,차악을 뽑았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kimyg18 (75)in #zzan • last year 에휴 징짜 이노무 세상. 최선을 뽑고 싶은데 맨날 차악을 뽑아야하는
정치는어쩔수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