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an.adv의 기본 보팅 어떻게 받으면 가장 합리적일까?

in #zzan5 years ago

ㅋㅋ 뭐라고 선동할지 고민했는데 마땅한게 없네요
전 그냥 spt,aaa 제외하곤 다 본계로 다합니다.
사실 스팀파워는 다 임대줘서 9천조금.안되게
남아있고 파워는 항상 40대입니다.

스팀파워 보팅보다 전 aaa,zzan 이 보팅에 더 집중합니다.
사실 그게 원래 스팀파워 보팅가치보다 높아서

좋은 결정하셔요
선동거리는 제가 ㅋ 좀 더 고민해서 찿아오겠습니다

Sort:  

오늘 본계와 부계에 글을 같이 올리고 깨달은 게 하나더 있습니다.
부계의 인지도가 낮아도 너무 낮네요.ㅜㅜ
짠을 본계로 옮기고, 본계의 스팀을 임대하여 스팀파워에 신경쓰지 않고 보팅하는 방법도 고민은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디다 임대해야 좋은지 선동해 주세요.ㅋㅋ
일단 스몬은 못하구요, sct는 글쓸 자신이 아직 부족하구요, 디커머스가 보팅 퍼센트를 올렸던데 점점 쪼그라드는 디커머스에 추가 임대를 해도 괜찮을까요?ㅋ
그간 꾸준히 저와 스팀으로 보팅 오가던 분들에게 미안해서 선뜻 결단도 안 서네요....ㅜㅜ

전 우선 임대는 트리플A봇 추천합니다.
현재 임대후 aaa를 보상으로 받을수 있어
지금 aaa 가격이 아주 저평가라 잘 채굴해 놓으면
나중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저역시 임대를 했구요
하나더 추천드리자면 mini 이건 아래 포스팅보고
판단하셔요
https://www.steemcoinpan.com/mini/@minigame/25nfns-4-mini

스팀파워 보상이 조금이라도 보이도록
스팀파워는 남겨둬도 되고요
aaa,zzan,sct에서 유의미한 보팅만 되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고민해보시고 결정하셔요
디커머스는 저도 그냥유지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해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21.43
ETH 3217.92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