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ZZAN을 26,000개 매수하다. 투자인가? 아니면???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bumh (74)in #zzan • 7 years ago ㅋㅋ 힘은 없습니다. 어자피 고래가기로 마음 먹었으니 라면 10그릇 더 먹기로 했습니다~~ 오늘은 생라면으로 때웠어요 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