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ZZAN을 26,000개 매수하다. 투자인가? 아니면???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kibumh (74)in #zzan • 7 years ago 퐈이팅 고마워~~ aaa 글을 열심히 써!! 형리 리뷰는 참 맛있게 쓰던데~~ 동생 녀석이 열심히 찍을 꺼야~~